덕이동 패션아울렛 Fun Fun 페스티벌
일산서구는 덕이동 패션아울렛 상권 회복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2015 덕이동패션아울렛 Fun! Fun! 페스티벌’을 오는 10일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9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패션 브랜드 230여개 점포에서 평균 30~7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며, 고양신한류예술단 및 전문 공연 팀의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도 함께 마련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공연 일정 문의는 덕이동 패션아울렛연합회(031-911-6669)로 문의.
영상기획개발 지원사업 공고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김인환, 이하 진흥원)은 고양시 방송영상 기업의 영화 기획 및 제작 활성화를 위해 영상기획개발 지원사업 대상 작품을 5월18일까지 모집한다. 시나리오 기획개발 분야와 시나리오 모니터링 분야로 나뉜다. 시나리오 기획개발 지원 사업은 시나리오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작가 인건비, 직접비를 지원하며 한 기업 당 최대 1천만 원까지 신청 가능하다. 시나리오 모니터링 지원 사업은 모니터 요원을 선발해 영화 제작 전 시나리오의 대중성, 작품성 등을 평가하는 설문조사 실시 비용을 지원한다. 1회당 최대 200만원, 한 기업 당 2회까지 신청할 수 있다. 안내서와 신청서 등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gipa.or.kr)을 참조하면 된다.
애니골 음식문화축제 ‘들樂날樂 페스티벌’ 개최
풍동 애니골에서 오는 5월29일부터 31일까지 ‘백마 애니골 들樂날樂 페스티벌 2015’가 개회된다. 이번 축제는 백마 애니골 르네상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많은 이들에게 추억을 남겼던 백마의 80년대 번성기를 회상하는 것으로 출발해 음악, 영화, 미술, 문학 등의 문화를 음식과 연계하는 새로운 문화지구로의 재탄생을 추구한다. 메인스테이지, 인 스테이지, 아웃스테이지 등으로 공간을 구성해 각각에 맞는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5월29일 개막일에는 퍼레이드를 비롯해 영상과 음악, 토크가 함께하는 ‘우리동네사람들’이 메인 행사로 열린다. 5월30일에는 피크닉 콘서트 형식의 ‘소풍가자 음식남녀’가, 5월31일에는 아마추어 셰프 배틀‘ 마스터 셰프 in 백마 애니골’ 등이 진행된다. 행사 이틀간 매일 밤 음식영화도 무료 관람할 수 있다. 그밖에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등도 준비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