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스타일리스트 제레미 서가 운영하는 제레미아이디어연구소는 디저트에 꽃을 접목한 이색 카페다. 해마다 봄이면 ‘꽃의 도시’가 되는 고양시에 어울리는 카페이기도 하다. 이곳은 연구소라는 이름답게 카페와 레스토랑 컨설팅, 브랜드 마케팅 등 외식 관련 문화에 대한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1인 연구소를 표방한다.
컨셉트 아트 푸드를 지향하는 제레미아이디어연구소의 메뉴는 맛과 멋과 향이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로 구성돼 있다. 가볍게 생각하는 카페에서의 한 잔이 아닌, 오감을 느끼며 한 잔으로 힐링하는 ‘치유의 한 잔’이 되기를 바라는 의미다.
꽃과 함께 하는 치유의 디저트
전체적인 공간에 노란 색이 쓰인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순수하고 따스한 감성이 편안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녹아들게 해 디저트를 즐기는 시간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의도다.
플라워에이드는 직접 만든 꽃시럽을 이용해 식용꽃과 음료를 함께 즐기는 메뉴다. 사랑에 빠진 유자 스무디는 톡톡 터지는 버블과 함께 시원한 유자를 즐기는 재미가 있다. 플라워라떼는 포근한 식감에 은은한 향을 함께 즐기는 메뉴다. 제레미파르페는 시리얼에 요거트, 젤라또와 마카롱을 한 데 넣어 비벼 먹는 디저트다. 라즈베리 판나코타와 젤라또, 초콜릿 크로칸트와 수제망고 아이스크림 또한 꽃과 함께 화려하게 장식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카페에서 사용하는 모든 꽃은 유기능 인증을 받은 것만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위치 일산동구 무궁화로 32-34 라페스타 C동 102호
문의 031-903-7884
이향지 리포터 greengreens@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