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 YO!>(이하 플레이스 요)는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제격인 요거트를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는 요거트 전문 카페다. 내추럴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된 실내에는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담소를 나누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플레이스 요에서는 인공첨가물을 배제한 수제 요거트를 판매한다. 장수 국가인 그리스에서 유래한 ''그릭 요거트''는 매장에서 직접 발효시켜 만들어낸다. ‘플레이스 요’의 그릭 요거트는 특유의 신맛이 덜하고 담백해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 그릭 요거트의 순수함을 느끼고 싶다면 토핑 없이 그대로 즐기면 되고, 맛의 재미를 위해서라면 다양한 토핑을 선택해 얹으면 된다.
그릭 요거트 외에 떠먹는 요거트, 마시는 요거트 등의 메뉴도 있다. 달콤하고 풍부한 풍미의 리치 스타일, 담백하고 부드러운 마일드 스타일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스무디 형태로도 요거트를 즐길 수 있고, 딸기, 블루베리, 망고 등 천연 과일을 갈아 섞어 만든 요거트 음료도 다양하다. 요거트 파르페도 인기 메뉴 중 하나. 요거트에 과일과 견과류, 시리얼,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음직스럽게 쌓아 올려 먹는 재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식으로도 제격이다.
채소와 과일을 이용한 샐러드 스타일의 요거트 퐁듀도 이색적이다. 요거트 뿐만 아니라 좋은 원두를 이용해 만들어내는 다양한 커피와 매장에서 직접 내린다는 더치커피도 판매한다. 파니니와 요거트 메뉴를 곁들인다면 근사한 브런치 스타일이 완성된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테이크아웃 시 2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요거트를 병에 담아 판매하기도 하는데, 선물용으로 많이 찾는다고. 모든 메뉴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10시
위치: 탄현동 제니스 1층 5번 게이트 옆
문의: 070-8600-2958
남지연리포터 lamanua@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