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다양한 건강차를 선보이고 있는 ‘어가행렬’에서 그 동안 출시됐던 우엉차, 연근차, 검은콩차를 브랜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먼저 친환경 무농약 우엉과 연근을 블랜딩한 ‘우연이 만났네’는 고소하고 은은한 맛이 특징이다. 어가행렬 만의 특별한 로스팅방법으로 우엉과 연근의 본연의 맛을 살렸다. ‘우연이 콩을 만났네’는 우엉과 콩을 블랜딩한 제품이다. 고소한 연근에 달콤하고 구수한 콩의 맛을 살렸다. 두 가지 제품은 2g 티백 10개들이 1팩에 6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한편 우엉과 연근에 야채까지 곁들인 ‘우연이 야채를 만났네’도 출시했다. 몸에 좋은 우엉 연근에 야채까지 차로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당근은 물론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골고루 들어있는 무청, 이소플라본이 풍부한 검은콩에 우엉과 연근을 블랜딩했다. 여러 가지 야채를 남녀노소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가는 티백 2g 10개들이 한 팩에 7000원이다.
한편 ‘우연이 만났네’, ‘우연이 콩을 만났네’, ‘우연이 야채를 만났네’ 등 새롭게 출시된 건강차 제품을 묶어서 선물세트로도 마련했다. 건강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권할만하다. 많이 알려진 우엉차와 연근차, 검은콩차 선물세트도 있다. 세 가지 제품을 하나로 묶은 선물세트는 고객의 요구하면 한 가지 종류로도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 031-957-7976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