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마영어학원’에서 중등부를 대상으로 겨울방학동안 ‘스키마 올인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5년 경력의 원장이 직접 수업하는 지필수업과 수행평가준비, 영어말하기 및 쓰기대회 포트폴리오까지 지도한다. 강사진은 원장을 포함해 영어 관련학을 전공한 석사이상 해당하는 학력을 갖고 있다.
중학생을 위한 올인원 프로그램
수업은 주2회 수업으로, 학원에서 3시간 학습 후 귀가한다. 1시간은 ‘읽기+쓰기'수업, 1시간은’문법+쓰기‘수업이며 남은 시간은 피드백 시간으로 매일 테스트를 실시한다. 리딩은 90%이상 영어로 진행하며 수업 후 매일 지문을 요약하고 본인이 요약한 내용을 암기 및 확인시킨다. 리딩교재는 자체제작 교재를 사용하여 주로 토플과 수능지문이 삽입되어 있다.
중학생이 알아야 할 비문학 지문들이 과학, 경제, 사회, 예술 분야로 나뉘어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내용은 고등영어와 직결된다. 각 지문과 관련된 어휘를 매일 암기하고 시험도 치룬다.
문법은 한국인 강사와 함께 50% 영어로 진행하며 언어적 활용을 위한 수업을 실시한다.
배운 문법적 개념을 수업시간에 학생별로 모두 말과 글로 직접 활용하는 시간을 갖는다. 학교 시험기간에 문장 분석수업이 별도로 진행된다. 문법교재는 ‘Lonman’출판사의 ‘Azar'시리즈를 사용한다. 개념은 원서로 정리하며, 문장패턴 연습을 위해 한글로 된 문법서를 병행한다. 주로 ’Yesbook'또는 능률출판사의 교재를 활용한다. 문장쓰기 시험을 매일 진행한다.
스키마영어학원의 중등부 한반의 정원은 7명이다. 반배정은 입학고사를 통해 결정되며 입사고사는 기초문장을 얼마나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지를 확인한다. 독해시험의 경우도, 저자의 의도를 얼마나 논리적으로 이해하고 있는지를 질문한다.
위치 양천구 목동서로 현대월드타워 216호( 목동 파리공원 학원가)
문의 02-2062-0509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