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역과 신정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하이뮤직’은 기타, 우쿨렐레, 악기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악기전문 매장이다. 문을 열고 들어서니 벽면을 가득 채운 다양한 통기타, 일렉기타, 베이스기타, 우쿨렐레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명브랜드의 악기들뿐 아니라 주인장의 취향에 맞춰 론칭 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신생브랜드의 악기들이 준비돼있다. 이집의 최고 인기 상품인 ‘헥스기타’는 가성비 좋기로 유명해 찾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입문자용부터 상급자용까지 다양한 헥스기타가 있어 구경하고 만져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예쁜 디자인에 가성비 역시 훌륭한 브리티시 기타도 판매한다. 기타나 우쿨렐레 같은 악기는 눈으로 보고 품에 맞는지 안아보고 자신의 소리성향에 맞는지 직접 듣고 난 후 구입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하이뮤직의 김경석 대표는 “매장을 열기 전 연주자와 강사생활을 하면서 인터넷의 빈약한 정보로 악기를 구매하고 후회하는 사람들을 종종 봤다”며 “특히 초보자들이 악기구매나 수리에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 우리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은 이런 부분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하이뮤직에서는 기타와 우쿨렐레, 카혼 레슨도 진행한다. 1:1 개인레슨이며 연습곡 위주로 재미있고 쉽게 가르쳐주므로 음악이론을 몰라도 얼마든지 연주할 수 있다고 한다. 악기구매자에게는 1회 무료레슨을 제공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이다. 가끔 제품의 입, 출고와 외부강의 일정 등으로 자리를 비울 때가 있으므로 방문 전 미리 연락하기를 권한다.
위치: 양천구 오목로42길 5 1층
문의: 1661-5689/ 카카오톡ID: 하이뮤직
홈페이지: http://www.himusic.co.kr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