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당산동에 위치한 ‘카페 비크리스’는 전문바리스타가 제공하는 향긋한 커피, 입맛 사로잡는 디저트와 더불어 소재와 디자인에 구애받지 않는 커스텀 주얼리(Costume Jewelry) 및 액세서리를 제작, 판매하는 공간이다.
식품공학을 전공한 카페비크리스의 주인장은 자신이 가진 기술과 취미를 살려 지난해 이곳 카페 문을 열었다. 매일 아침 온도와 습도에 따라 달라지는 커피의 맛과 향을 체크하고 최고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하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정성들여 만든 디저트도 있다. 버터가 들어가지 않은 촉촉한 생크림스콘과 직접 구운 머랭쿠키, 신선한 재료로 속을 꽉 채운 샌드위치도 인기가 좋다. 매장에서 담근 수제 과일청과 유명한 벨기에산 칼리바우트 초콜릿에 직접말린 과일 칩을 화려하게 장식한 바크초콜릿도 눈에 띈다.
‘커스텀 주얼리’는 클래식한 보석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매력을 품고 있다. 카페비크리스에서는 커스텀 주얼리 일일클래스를 비롯해 초, 중, 고급 과정이 있으며 전 과정을 개인맞춤식으로 진행한다. 집에서 잠자고 있는 오래된 보석을 깨워 새롭게 만들어 주는 서비스도 눈여겨볼만하다. 유기물로 이루어져 되팔 수 없는 진주목걸이 같은 경우 부재료비와 약간의 공임비를 더하면 언제든지 착용 가능한 멋진 액세서리로 탈바꿈시킬 수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이며 토, 일요일은 휴무이다.
위치: 영등포구 영등포로 147, 당산빌딩
문의: 02-2677-0530
www.instagram.com/cafebecris.noahnoahjew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