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맛있는 집 없나? 분위기 좋은 가게는? 모임 장소를 고르거나 좋은 사람들과 외식이라도 할라치면 늘 따르는 고민이다. 목동의 ‘핫플레이스’는 이런 고민을 말끔히 없애주는 장소.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에 입맛 사로잡는 다양한 이탈리안 음식들이 만족스러운 모임을 만들어준다.
![]() | ![]() |
모임이나 외식장소 고민은 이제 그만~
‘핫플레이스’는 오목교역 인근 41타워 2층에 자리 잡고 있다. 이곳은 스테이크를 기본으로 피자, 파스타, 피자, 필라프 등의 요리와 랍스터 플래터, 고추 칠리 크랩, 감바스, 크리스피 치킨 등의 고급스러운 안주메뉴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은은한 조명에 깔끔한 모던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는 4인 테이블부터 20여 명이 함께 앉을 수 있는 홀까지 있어 많은 인원이 와도 불편하지 않도록 했다.
목동 핫플레이스는 전문 쉐프가 제공하는 훌륭한 요리와 함께 화려한 식용 꽃이 어우러져 감탄이 절로 나는 멋진 플레이팅으로 방문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만든다. 정성스러운 음식과 분위기는 재방문으로 이어지며 입소문을 통해 찾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 | ![]() |
가성비 최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더해 호평 일색!
핫플레이스는 어떤 모임에도 선택 일 순위로 꼽을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거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손색이 없으며 세심하고 친절하게 응대하는 직원들로 인해 귀한 대접을 받는 기분이 든다.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고 고급스러운 이탈리아식 정찬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이 집의 큰 장점이다. 인기가 좋은 런치세트 주문은 평일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은 오후 5시까지이다. ‘2인 세트’는 24,900원으로 고소한 마늘빵과 색감 좋고 신선한 채소 샐러드와 함께 파스타와 피자, 라이스 세 가지 메뉴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후식 음료로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원두 ‘라바짜’로 내린 아메리카노가 두 잔이 나온다. 함박 2인 세트는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를 골라 맛볼 수 있으며 런치세트에는 아메리카노가, 34,900원의 디너세트에는 와인 두 잔이 나와 맛과 분위기를 돋운다. 등심스테이크는 목초를 먹인 호주산 채끝등심을 사용하는데 고소하고 부드러운 육질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모든 세트요리는 할인 폭이 커 만족감을 준다. 맥주 가격 역시 합리적이다. 8시 이전에 방문하면 클라우드 생맥주 425cc를 2,900원에, 밀러 생맥주 400cc를 3,900원에 맛볼 수 있으며 3,000cc의 타워는 더욱 저렴하게 판매한다. 바싹하고 쫄깃한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을 비롯해 랍스터 플래터, 바비큐 폭립 등 다양한 안주요리와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핫플레이스의 김동산 대표는 “직접 경매시장에서 발품을 판 식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만족을 주는 요리를 제공할 수 있다”며 “좋은 사람들과 만남을 계획하고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방문해보시라”고 자신 있게 권했다.
위치: 양천구 목동동로 293 현대41타워 2층
문의: 02-2653-1492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