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포티언어학원은 100% 원어민 강사 수업과 최대 8명 정원 소수정예 수업으로 영어 실력을 자연스럽게 끌어올릴 수 있는 영어전문학원이다. 국제학교 교재를 그대로 활용해 (Non)Fiction 수업을 진행하며, 단어·문법 위주의 주입식 교육이 아닌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통합적으로 학습하는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학생들은 원어민 선생님과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자연스럽게 말문을 트게 된다. “원어민 선생님과 대화가 가장 쉬웠어요”라는 학생들의 후기처럼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자신감을 기르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영어를 언어로 체득하게 만드는 것’이 포티언의 교육 철학이다.
여름 방학 특강반 & 영국 런던 캠프 참가생 모집
수업은 연령과 수준에 따라 유치부와 초등부로 구성된다. 유치부는 예비 초등생(6~7세)을 대상으로 월~금요일 매일반으로, 초등부는 초 1~6학년 대상 월, 수, 금반으로 운영된다. 여름학기는 7월 2일(수) 개강하며, 학기 중 수업 외에도 방학 중 단기 집중반을 통해 효과적인 실력 향상이 이뤄지도록 돕는다.
특히 7월 24일(목)부터 8월 22일(금)까지는 초등부를 위한 여름방학 특강반을 운영한다. 매일 수업을 진행하며, 영어에 대한 노출량과 학습 밀도를 높일 수 있어 학부모의 관심이 높다.

이에 더해 포티언어학원은 7월 28일부터 8월 11일까지 2주간 영국 런던에서 진행되는 ‘여름 런던캠프’도 마련했다. 초등학생(초1~6)을 대상으로 한 이 캠프는 런던 켄싱턴 지역에서 국제학교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영어 실력뿐 아니라 글로벌 감각과 문화 이해도 함께 키울 수 있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포티언어학원은 단순한 학원 그 이상으로, 영어를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으로 만들어 주는 몰입형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런던에 보내주는 학원”, “언어를 모국어처럼 습득하는 학원”이라는 수식어처럼, 실력과 경험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교육이 이뤄지는 곳이다.
위치 양천구 목동중앙로 73, 2층 (영도초 정문 앞)
문의 010-8412-470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