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I학원이 2026학년 대학수학능력시험과 수시 논술전형에 대비한 인문논술반과 수리논술반을 각각 7월 22일, 7월 23일에 개강한다. 이번 논술 강좌는 일반 논술 외에도 국민대·가천대 등 주요 대학에서 출제되는 약술형 논술까지 포괄하며, 수험생에게 실전 중심의 맞춤형 지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문논술은 신촌·노량진·성북 등 메가스터디학원 국어과를 두루 거친 박영훈 강사가 맡는다. 박 강사는 이과 전문 멘타스 기숙학원 원장 출신으로, 수년간 모의고사 출제 및 검토위원을 역임하며 실전 감각을 갖춘 지도를 해온 인물이다. “본질에 집중하면 현상이 아름답다”는 수업 철학을 바탕으로, 논리력과 표현력을 동시에 끌어올리는 강의를 예고하고 있다.
수리논술은 강남 스카이에듀와 종로필리아 등에서 활동해온 박형록 원장이 담당한다. 그는 E-CLASS 온라인 강의와 고양외고 특강 등 다수의 실적을 가진 베테랑으로, 복잡한 수리 논술 문제를 ‘쉽고 명료하게’ 풀어내는 수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관찰하고, 생각하라!”라는 핵심 메시지를 중심으로 사고력 중심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KSI학원 박형록 원장은 “논술은 단기간 집중 학습과 전문 강사의 피드백이 중요한 과목”이라며, “일반 논술은 물론 최근 수요가 높은 약술형 논술까지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문의 0507-14229-0981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