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와 함께 데일리 청바지를 새로 장만하려는 수요가 늘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사이즈를 갖춘 창고형 매장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 쪼리청바지 파주본점은 36~46인치 빅사이즈 청바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중장년층과 체형 고민이 있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대안을 제공하는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약 100평 규모의 창고형 할인 매장으로 운영되는 쪼리청바지 파주본점은 유통 마진을 줄여 고품질의 청바지를 저렴하게 제공한다. 빅사이즈 청바지 이외에 다양한 사이즈의 남성·여성 사계절용 청바지도 구비되어 있다.
제품 가격은 정상가 대비 30~50% 이상 저렴한 수준이다. 사계절용 청바지는 2만 원대부터 시작되며, 빅사이즈 청바지의 경우 품질과 핏을 유지하면서도 4만 원대부터 구매 가능해 많은 고객의 재구매율이 높다.

특히 방송과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탄 바 있는 쪼리청바지는, 과거 KBS ‘VJ특공대’ 등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돼 ‘착한 가격에 품질 좋은 청바지’ 매장으로 인식되고 있다. 고객들 사이에서는 “다른 청바지 브랜드보다 핏이 좋고 오래 입을 수 있다”라는 실구매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허벅지와 종아리가 굵은 체형, 복부가 있는 체형, 키가 작거나 큰 체형 등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루엣을 고려해 제작된 제품군은 특히 중년 남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