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벨루스학원이 중등부 신입생을 모집한다. 2010년 개원 이래 16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장직강 소수정예 프리미엄 국영수 학원’으로 자리 잡은 벨루스는 내신부터 수능까지 일관된 체계 속에서 학생 한 명 한 명의 학습 성장을 책임지고 있다.
벨루스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과목이 원장 직강으로 진행된다는 점이다. 각 과목의 대표 원장들은 모두 고등 내신과 수능 지도를 전문으로 하는 강사진으로, 중등부터 고등까지 이어지는 학습의 흐름을 정확히 꿰뚫고 있다. 단순한 선행이 아니라, 중등 시기부터 공부의 기틀을 세워 고등에서 흔들리지 않는 실력을 완성하도록 돕는 것이 핵심이다.

16년 노하우가 만든 프리미엄 시스템
벨루스 학원은 매년 수많은 학생들의 입시를 함께하며 축적한 데이터를 토대로 학생 개개인에 맞춘 학습 설계를 제공한다. 대형 강의처럼 일률적인 자료를 제공하는 대신, 재원생 수준과 목표에 맞춘 맞춤형 자료를 직접 제작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학생의 약점을 정확히 분석하고, 필요할 때마다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러닝트랙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멘탈관리와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 공부 습관 형성과 동기 유지를 동시에 돕는다. 학부모 상담 역시 수시로 진행돼 학생의 학습 방향을 함께 점검하며, ‘함께 성장하는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소수정예로 밀착 관리, 진심으로 가르치는 곳
벨루스는 개원 초기부터 ‘최대 정원 절대 준수’를 원칙으로 삼아왔다. 한 반의 인원을 제한함으로써 학생 개개인의 학습 흐름을 놓치지 않고, 질문과 피드백이 실시간으로 이뤄지는 밀착형 수업을 유지한다.
각 과목의 원장들은 오직 ‘벨루스 학생’만을 위한 수업을 준비한다. 국어는 정확한 독해력과 표현력을 중심으로, 영어는 문법 이해와 문장 분석을 통해 사고력을 확장시키며, 수학은 개념 이해와 응용력 강화를 통해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운다.

중등부터 고등까지 이어지는 학습의 완성
벨루스는 중등 시기부터 고등의 흐름을 염두에 두고 학습 방향을 설정하며, 학생이 스스로 공부의 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지도한다. 벨루스 관계자는 “중등부터 공부의 한계를 없애고 내실을 다져야 고등에서 무너지지 않는다”며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교육으로 학생들의 성장을 돕겠다”고 전했다.
위치 양천구 오목로 313-7 3층
문의 02-6408-9908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목록
                    


 보내기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