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에 자리한 바자르 일산점이 겨울 시즌을 맞아 탄소카본 전기매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가본 탄소 전기매트를 싱글(S) 사이즈 8만9천 원, 퀸(Q) 사이즈 9만9천 원에 판매한다. 기존 정상가 대비 큰 폭으로 인하된 가격으로, 겨울철 난방용품을 합리적으로 준비하려는 소비자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탄소카본 전기매트는 열 전달이 빠르고 온도가 고르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이 적어 침실은 물론 거실, 아이 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다. 특히 겨울철 전기요금 부담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인 난방 대안으로 평가받고 있다.
바자르 일산점은 약 300평 규모의 창고형 침구 전문 매장으로, 온라인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폭넓은 제품 구성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매장에는 전기매트를 비롯해 극세사 이불, 차렵이불, 토퍼, 커튼 등 겨울 시즌에 필요한 침구와 패브릭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량 진열 방식으로 제품 비교가 쉽고, 소재와 두께, 촉감을 직접 확인한 뒤 구매할 수 있어 실사용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다.
매장 관계자는 “겨울 난방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탄소카본 전기매트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실물을 보고 꼼꼼히 비교해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은마길 51(성석동)
문의 031-976-937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