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은 위계가 철저한 학문이다. 즉, 초등 수학의 개념이 흔들리면 중등 수학은 물론, 고등 수학까지 단계적으로 쌓이는 위계 구조도 함께 무너진다. 일정 점수 이상으로 수학 성적이 오르지 않거나 상급학년으로 올라갈수록 수학 성적이 더 떨어지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관리형 소수정예 수업’과 ‘상위권 강의식 심화수업’을 투트랙으로 운영하는 대치동 ‘수학의 열쇠 1관’에 이어, 의대를 목포로 하는 초등 최상위권 대상 ‘수학의 열쇠 2관(황금열쇠학원 고등관)’은 초·중·고등 수학을 단계적으로 완성하는 심화 수학 수업이 특징이다.
초등 최상위권 수학 책임지는 톱3 영’s 강의
수학의 열쇠 2관(황금열쇠학원 고등관)은 의대나 최상위권 공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소수정예(한 반에 6명 기준, 원장 직강반 10명 이내) 수업을 진행한다. 강의식(소수정예 판서식 강의)과 1:1 클리닉 수업을 결합해 초·중·고등 수학을 탄탄히 다잡는 심화 수업이 특징이다.
최상위권을 대상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만큼 수학 잠재력을 확인하는 입학 테스트를 통해 반이 꾸려진다. 초등 최상위권 수학을 책임지는 톱3 영’s(최영수 원장, 이찬영 부원장, 김영광 강사) 강의로 초·중·고등 수학을 단계적으로 완성할 수 있다.
수학의 열쇠 최영수 대표원장은 “최근에 재원생들의 의대 입시결과가 나오기 시작했다. 초등 수학부터 중·고등 과정까지, 의대를 목표로 하는 초등 최상위권을 위한 소수정예 판서식 강의(1:1 클리닉 포함)는 오는 9월 15일(월) 개강한다.”라며 “이찬영 부원장과 김영광 강사는 모두 수학과 출신으로, 재원생과 학부모들에게 탁월한 강의력을 인정받은 수학의 열쇠 대표강사”라고 덧붙였다.
최영수 원장 - 초·중·고 수학 연계 브리지 강의
최영수 원장의 초등 최상위권 대상 강의는 초·중·고 수학을 연계하는 브리지 수업이 특징이다. 초·중·고등 수학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초등, 중등 내신부터 고등 수학까지 연계한 최상위권 수학 실력 완성에 초점을 둔다.
이찬영 부원장 - 중등 수학 다잡는 원-포인트 강의
이찬영 부원장은 수학의 열쇠에서 10여 년간 강의해 온 대표강사로, 학생들이 인정한 ‘자세하게 설명하는 명쾌한 강의’로 소문나 있다. 문제를 풀 때 어떻게 해석하고 접근해야 하는지 상세하게 설명하고, 하나의 문제를 다양한 방법으로 풀 수 있는 스킬을 알려주어 수학 실력을 탄탄하게 다잡는다. 또, 9~10줄의 문장제 문제의 경우, 문장마다 어떻게 끊어 읽어야 하는 지 등 원-포인트 강의로 명쾌한 해법을 제시한다.
김영광 강사 - 고등 수학 다잡는 최상의 강의
김영광 대표강사의 초등 최상위권 대상 강의는 고등 과정을 알기 쉽게 가르치고 탄탄하게 개념을 다잡는 수업이 특징이다. 개념을 설명하고 학생들이 생각해 볼 수 있도록 하는 개념노트 작성 후, 각 개념의 필수 예제를 풀며 문제마다 배운 개념이 어떻게 활용되는지 철저하게 다잡는다. ‘공통수학을 이해시키는 최상의 강의’이자 ‘고등 수학 입문 시 꼭 들어야 하는 개념잡기 강의’가 특징이다.
문의 02-508-0451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